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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전용 서비스 진행 절차 안내

글쓴이시스템

등록일2017-04-01

첨부파일

회원전용 서비스 진행 절차


전체 과정: 신청 > 접수 > 진행 > 완료              취소

 

1. 신청 -서비스 신청, 결제 확인 전


2. 접수- 결제 확인, 담당자 배정, 신청 내용 확인


3. 진행- 보도자료 고객 작성 시 검토, 편집, 오타 수정 

          보도자료 대필 신청 시 이슈 관련 내용 스터디 후 보도자료 작성 > 고객사 보도자료 컨펌 


4. 완료- 보도자료 송출, 게재 완료



5.취소- 서비스 신청 취소 및 환불은 신청, 접수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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